본문 바로가기
illustration/etc

우리 조카 돌잔치용 지문트리 만들었어요~

by .하야루비. 2015. 8. 2.

 

 

귀염둥이 첫 조카의 돌잔치를 위해서 준비한 지문트리 입니다. ^^

잉크패드는 아직 준비 하지 못하기도 했고..ㅎㅎ

아무래도 처음은 언니랑 형부가 먼저 지문을 찍는게 좋을꺼 같아 남겨두었네요~

 

 

 

 

통통한 볼에 가지런한 눈썹~ 쌍꺼풀 없는 눈.

삐쭉 쏟은 머리 ^^ ㅋㅋㅋ

닮았나요?

 

정말 세상에서 하나뿐이 없는 맞춤식 지문트리네요^^ ㅋㅋㅋ

 

붉은 열매와 푸른말은 울 조카 생일과

연관이 있는 아이템들로 살포시 넣었어요^^

 

 

 

요건 원본 이미지~예요^^ 작업은 포토샵에서~

(실재 원본이미지는 해상도 300에 a3사이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