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저리 주저리

제주 우도&성산일출봉 몇달만에 처음으로 다녀오다.

제주산지..이제 5개월째.

 

처음으로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다녀왔습니다.

 

토요일날 삼양장터에서 마카롱 소량으로 팔고~

몇달만에 주말 날씨가 너무나도 화창하고 좋아서

이날 안놀면 안돼겠다 싶어~!!

그동안 궁금하던 우도를 가보기로 했답니다 ^^

 

그쪽가면 아무래도 물가가 관광지 물가이지 싶어

여기서 간단하게 김밥으로 밥 먹고

 우도로 가기위해서 성산포항가는 701번 버스를 타고

1시간 30분 달렸습니다~^^

음...한달사이에 관광객이 부쩍 늘었더군요.

 

참고로 701번 버스는 만장굴이나 성산일출봉도 갑니다 ㅋ

 

암튼 버스 도착~! 600미터정도 걸으니 배타는 곳이 나오더군요^^

배편 끊는 곳에 물어보니 우도 가는 배는 20분마다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관광시즌이라서 그런가요..으음..

무지 자주 있더군요~!!

 

우도에서 두명이서 탈수있는 오토바이 빌려서 세시간 정도 놀았을까요 ㅎㅎ

(다음에 다시 우도간다면 무조건 전동자전거 두대 빌릴까 싶어요.

여기..관광버스 너무 많아서 이동시 힘들더군요. ㅠㅜ

거기다가 개념까지 없어...

차가 막혀서 다들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꼭 거기다가 정차해서

사람들 내리게 해야 하는지...--

사람들 내리게 할 장소도 아니였는데...)

솔직히 짜증나더군요...

차라리 자전거가 구석 구석 돌아다니기에는 더 좋을꺼 같아요.

다만 경사가 워낙 많아서 일반자전거는 힘들 듯. )

솔직히..바다 정말 이쁘더군요 ㅠㅜ

음...제주에서 바다가 안이쁜 곳이 어디있겠습니다만 ㅎㅎㅎ

(우리동네도 바다는 정말 이쁘답니다 ^^)

 

 

보이시나요? 이 투명한 물..ㅋㅋㅋ

 

 

우도에서는 산호해수욕장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전 산호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이쪽 바다도 너무 너무 이뻣어요~~>w<

근데..여긴 바다 위치를 모르겠네요~~~ 우도 도착해서 오토바이타고

바닷가쪽으로 돌다보면 나오긴 하는데 ㅎㅎ

 

3시간 가량 놀고 다시 배타고 돌아오는 길

시간이 이른지라 근처 성산일출봉까지 걸어서 갔답니다 ^^

 

날씨가 맑고 좋아서 그런가요 ㅠㅜ

처음 제주도 사전답사 왔을때가 생각나더군요.

 

완전 힐링된다고 할까요?

 

성산일출봉은

올라가는 내내 주변이 너무나도 예뻐서

솔직히 힘든지 잘 못느끼게 되요~^^

 

적당히 등산하는 기분도 들게 하면서 만족감을 높게 만들어 준다고나 할까요? ㅎㅎ

 

 

 

 

 

아~!! 오늘 올린 사진은 아이폰6 파노라마 기능으로 찍은 것들이랍니다~!!

솔직히..정말 아이폰의 사진 기능이란...ㅋㅋㅋ

무서운거 같아요! >w<

사진을 찍을때 선명도나 색감이 너무나도 예쁘게 나오거든요~^^

(맨 위쪽 사진 한장만 디카입니다)

 

  • BlogIcon Cong Cherry 2015.04.27 18:50 신고

    달려가고싶네요,,
    투명하게 맑은 바다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니!!!!!!

    • 날씨 맑은 날 보단 뭔가 흐린날이 좀 더 많은거 같지만 ㅎㅎ
      날이 맑을때는 정말 아름다워요^^
      완전 힐링된다고 할까요~~!!!
      참고로 제주도 미리 준비만 하면 정말 저렴하게 올수 있어요.
      잘 찾아보면 게스트하우스도 깨끗하고 깔끔하고 바다근처에 저렴한곳도 많거든요.(블랙샌드의 경우 쿠팡에서 예매하면 2인실이 하루숙박 3만8천원이였나 그랬어요. 침대형에 방에 보일러도 넣을수 있어서 따뜻하기도 하고 에어콘도 각방에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보낼수도 있을꺼 같더군요^^/처음 사전 답사때 묵었던 곳이예요.) 이번에 친구중 한명이 제주항공 비행기 왕복으로 3만8000천원에 오는데요. 5개월전에 미리 끊어둔 표로..ㅎㅎ 사정이 있어 표를 취소할 경우 1-2천원이였나? 당일날 취소해도 몇천원 안나가더군요. (서울이랑 제주 왕래를 자주하다보니 알게 되었어요)
      만약 제주에 오실일이 있다면 7~8월 표와 숙박업소를 미리 예매해서 오는 건 어떨까 싶어요^^ (저때가 관광객이 가장 많다고 하니..친한 다른 숙박업소 사장님 왈/아마도 제주에서 놀기 가장 좋은 달이 아닐까 추측해 봐요.) 참고로 버스로도 충분히 여행다니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지도는 네이버보단 다음쪽 추천해요. 네이버 은근 안나오거나 제대로 안된 경우가 많아요.)

    • BlogIcon Cong Cherry 2015.04.28 15:06 신고

      어!!! 제주여행팁!!!!
      감사해요~~~!!!
      케이티엑스타고 부산 왕복보다 저렴한 비행기,,,
      흠,,, 상의 해봐야겠지만 8월이나 9월에 낭군한테 제주도 여행가자고 졸라야겠어요~^^
      혹시 가게되면 귀찮게좀 여쭤볼께요~^^;;;

    • 아..지금은 뱅기표 없을꺼에요 ㅠㅜ
      아마 있어두 무지 비싸거나..저 이번에 서울 일이 있어서 갔다오는데
      뱅기표가 없어서 힘들었어요. orz...비싸기도 무지 비싸구 ㅠㅜ

      제주 여행은 몇개월전에 미리 준비하는게 좋아요^^
      만약 내년 7~8월쯤에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못해도 올해 11월~12월쯤에 표를 미리 예매한다든가..ㅎㅎ 그럼 정말 자리가 많아요ㅋ
      골라 탈수 있어요~
      (참고로 뱅기는 맨앞자리 추천해요. 뒤로 갈수록 멀미 겁나 심해져요 ㅜㅠ)
      전 뱅기 아시아나,대한,제주,티웨이 이렇게 타봤는데요.
      솔직히 맨 앞자리 아니면 다 거기서 거기예요 ㅋㅋㅋㅋㅋ

      비성수기때 오면 먹는거 외에는(고등어랑 뭐가 제철이라고 들었는데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솔직히 볼꺼 없지 않을까 싶어요.
      다만 비성수기때는 렌탈이 하루 100원이예요. (오빠 회사분이 실재로 타고 다녔어욤~자가용 사기전에) 근데 비성수기가 무지 짧아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