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3

Weckat(위챗) 스티커 등록!!! 햄찌 이모티콘 오늘 위챗에 햄찌 이모티콘이 출시 되었답니다~!! ^^ 하나 하나 캐릭터들 위쳇에 올리는 중! ㅎㅎ 위챗->검색->QR코드스캔 하셔서 찍으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어요^^ 2018. 9. 28.
일지_6 1. 카카오톡 이모티콘 현재 기기테스트 검수중입니다.처음에 카톡에 넣은 상품화 이미지가 승인이 되면 그다음 절차가컬러시안->애니시안->최종파일->기기테스트->오픈 형식인데요~현재 판다마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기기테스트까지 온 상태랍니다 ^^곧 "판다마우스의 소소한일상 3" 만나볼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2. 남편과 함께 웹툰 준비중입니다.남편이 콘티와 스토리를 제가 그림을 담당하는 형식으로 진행을 해본답니다~이번에는 제 고향 상주에 대한 이야기로 웹툰은 어느정도 분량이 맞춰지면 그때 순차적으로 "네이버 도전만화/다음 웹툰리그" 에 올리도록 할께요^^(이번에는 중단없이 가늘고 길게 가는 것을 목표로!! ㅎㅎㅎ"a)3. 현재까지는 판다마우스가 "카카오톡,ios,위챗,ogq마켓,라인크리에이터스마켓에서.. 2018. 9. 21.
슈가글라이더_애니메이션_라인크리에이터스마켓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_슈가글라이더 애니메이션!!기존에 작업했던거 그냥 나두기에는 너무 아까버서...ㅠㅜ동작 몇개만 더 작업해서 살포시 라인에 올렸어요^^ https://line.me/S/sticker/4529951 애니메이션 동작 귀엽게 참 잘나왔답니다~!!오셔서 구경해 보세요 >w 2018.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