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저리 주저리

(50)
... 당신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이해할수 있습니다.저 또한 그러했기에... 당신에게 전 힘내라는 말을 할수도 지금의 상황을 견디라는 말을 할수도 없습니다.당신은 지금도 충분히 힘내고 있는걸 알고 있기에..그저 너무 슬프고 마음이 아픕니다.당신은 가치있는 사람이고 참 굉장한 사람인데 그걸 알아주지 못하는 지금의 사회가 슬프고 아플뿐입니다. ..................
오랜만에 남편이랑 나들이 했어요. 오늘 아침 햇살이 비추고 날이 좋은듯 해서 서둘러 밥 먹고 (막상 밖에 나오니 날이 조금 흐리더군요.ㅋ) 남편이랑 킥보드 타고 조천방향에 위치한 닭머루 바위가 있는 곳 까지 갔다왔어요. 길가에 있는 풀실재 보았을때는 뭔가 포송포송하니 색감이 참 예뻣는데 막상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보니....뭔가 현장에서 보았던 느낌이 없네요"; 겨울철에는 참새들이 둥글둥글하니 공같았었는데추운날이 풀려서 그럴까요.참새들이 많이 날씬해 졌어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동네 바닷가.삼양 검은 모래 해변. 오랜만에 바닷가를 찾았는데요.수상레저를 즐기시는 분들이 보였어요. 검은 모래 해변에서 가장 많이 보는 레저는 윈드서핑.여기 바닷가가 윈드서핑하기 좋은곳인지..작년에도 자주 봤었는데..올해도 바닷가에 가니 윈드서핑 하는..
벚꽃 구경 갔다가 한라수목원에서 사슴 봤어요 ㅎㅎ 오늘 한라수목원에서 사슴 봤어요!!! ㅋㅋㅋ완전 신기 ^^오늘 벚꽃 구경한다고 사람들도 많은 편이였는데..더 신기한건 사람을 겁내지 않고 땅에 떨어진 동백꽃을 먹는 거였어요. 한라수목원에서 찍은 벚꽃 이건 백목련~!! 향기가 정말 달콤하고 너무 좋았어요~!!>w<
새가 파먹은 듯한 흔적이 있는 귤 너무 신기해서 카메라로 찰칵~! ^^
제주 동문시장 숨어있는 맛집. 중화요리 개원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이사온 후 처음으로 적어보는 음식 후기입니다. 아무래도 음식 후기란게 사진을 정리하고 그날 먹었던 음식의 맛을 기억해서 글을 적다 보면 시간의 소요가 만만치 않아티스토리로 이사온 후로는 음식관련 글을 적지 않게 되더군요^^a 가끔식 뭔가 물건 살 일이 있을때면 동문시장에 가게 되는데그동안 이 동네는 관광지로서의 음식점만 있지. 정작 우리가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은 없구나..라는 생각에 아쉬워 했던 곳이였습니다. 오늘도 그리 생각하고 동문시장에서 볼수 있는 볼일이 끝난 상태로 남편과 둘이 정처없이 '아..여긴 역시 갈 곳이 애매하구나' 라고 생각하며방황하던 중 발을 멈춘 요리집이 있었으니 골목앞 빼꼼히 고개를 내밀고 있는 간판 개원 우리나라 중국집 하면 흔히 짜장면과 짬뽕을 떠오르게 ..
제주도 버스 노선표_11,20,26,30,38,43,48,50,701,1001,1006 시간표 버스 애용자인데...예를 들어서 30번 버스가 몇시에 오일장으로 가지? 라던가 38번 버스 공항 시간이 언제지? 라던가 할때..(가득이나 이 번호들은 시간대가 자주 없다보니 타기가 힘든..ㅎㅎ)알아보기가 너무 불편해서 동네 버스 노선표를 찍어서 정리했습니다.앱으로 확인하는 거는 출발전 시간만 알려주는지라 ㅎ_ㅎ 집에서 준비하고 나가기에는 애매하거든요 ㅠㅜ 제주도 버스 노선표 30번-오일장갈때 이용하기 편하더군요. ^^ 제주도 버스 노선표 50번 제주도 버스 노선표 11번 제주도 버스 노선표 20번 제주도 버스 노선표 26번-번화가쪽으로 이동할때 자주타는 버스가 11번 20번 26번 이네요. ㅎㅎ 제주도 버스 노선표 38번-공항으로 바로 갈수 있는 버스지만 단점은 시간대가 적어서 정작 타기 힘들다는 거 ㅠ..
제주 해안가의 눈 내리는 모습은..박력있네요. 7년만에 내렸다는 제주 눈. 바닷가에 눈이 오는 모습은 어떨까 싶어 너무 궁금해 집근처 해안가를 눈보라를 뚫고 걸어 걸어 찾아갔습니다. 평소 걸음 걸이로는 15분 정도 걸려요. 처음에 이동했을 당시에는 시야도 제대로 보이지 않을 정도였는데.. 해안가에 다다르니 어느순간 눈발이 그쳐있더군요." 그래도 해안가에 눈이 쌓인 모습은 보는 건 처음인지라 너무 신기했어요. 우리동네 제주 바다의 물 색감은 날씨에 따라서 참 느낌이 다른데 오랜만에 바닷물이 너무 예쁘더군요. ^^ 바람을 뚫게 힘들게 온지라 조금 지친감이 있어 바다가 보이는 근처 카페에 들어가 따뜻한 차를 마시고 있더니 다시금 눈보라가 치기 시작하더군요. 몇분? 몇십분 간격으로 눈이 잠잠->눈보라->눈이 잠잠->눈보라 이런식으로 반복을..ㅎ_ㅎ" 제주 ..
제주도_가마우지/동네 해안가에 냥이들 밥주러 갔다가 찍은 사진 ^^ 동네 해안가에 냥이들 밥주러 갔다가 찍은 가마우지 사진~!! 불가 100미터 정도의 거리에서 찍은 사진! 이렇게 가까이서 찍은건 처음이기에 ㅋㅋㅋㅋㅋ 솔직히 신기함 ^^ 물이 차오르면 보이지 않는 바위! 내가 갔을때는 물이 많이 빠져있는 상태였는지라 바위 위에 올라가 있는 가마우지를 볼수 있었다. 관찰해 보니 날개를 말리고 있는 듯 ^^ 정면샷! ㅋㅋㅋ 사냥에 나선 가마우지! 이녀석들 한번 물속에 들어가면 잘 안나와서 타이밍 맞춰서 사진찍기가 힘들었다 ㅠㅜ 제주도는 계절에 따라서 보여지는 새들이 조금씩 달라지는 듯 하다. 날이 추워지면 날이 따뜻할때 보지 못했던 새들을 보게된다. 그 중 한 종류가 가마우지와 갈매기 ^^ ㅎㅎ 어제는 해안가쪽에 냥이들 한 다섯마리 정도 보이길래 오늘도 그정도 있지 않을까 ..
제주도_꽃안의 꽃 카메라 확인해 보니 들어있던 사진 ㅋ 동네 카페 화분에 피어있던 꽃 아마 가을쯤에 찍었던 거 같긴 한데 ㅋㅋ 꽃안에 꽃이 피어있는게 신기해서 인상깊었던 꽃.
해외직구 카믹 레인부츠 사이즈 잘못 샀다..ㅠㅜ 오늘 이른 아침에 (8시 40분쯤???) 해외 직구로 구매한 상품들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포장도 잘 되어있고 예쁘게 잘 도착했는데~!!!! (이뻐요!!!! ㅋㅋㅋ) 문제는 이 카믹 레인부츠..ㅠㅜ 사이즈를 제가 잘못 알아서 작게 왔다는 거";; 몰랐습니다.. 레인부츠는 한치수 큰걸 사야한다는 걸 orz 제 발 사이즈가 240.. 이것도 사이즈가 240...(7호입니다) 너무 딱 맞아서 벗고 신기가 불편하더군요 ㅠㅜ 해외 직구라..환불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불편하고 추가 돈도 들고 orz 이거 중고나라에 함 올려라도 봐야 겠어요 ㅠㅜ ( 모든 면에서 다 마음에 드는데..신을수가 없어 ㅠㅜ) 슈가글라이더 사료도 구입해 보았습니다. 애들 입맛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오늘 저녁에 실험해 봐야 겠어요. ^..
돌잔치 지문트리! 뭐 현실은 이런 것이지요 ㅋ (샘플샷용 자체 제작) 이번에 귀여운 첫 조카의 돌잔치를 맞아 지문트리를 만들어 봤습니다 ^^ 아주 모범적인 예시인데요. . . . 현실은 그렇게 달콤하지 않은법이지요... ↓↓ ㅋㅋㅋㅋㅋㅋ 원본 그림 : http://hayaruby.tistory.com/197
올때마다 다른 느낌이 나는 바다. 최소 주 1-2번은 꼭 오는 우리동네 바닷가~!! 올때마다 날씨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진다. ㅋㅋ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 반짝 빛나는 바닷물~^^ 정말 너무 예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