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카카오톡~!! 슈가글라이더 이모티콘&캐릭터 드디어 출시!!!!フクロモモンガ絵文字/sugar glider icon

by .하야루비. 2016. 2. 17.

감동 감동 ㅠㅜ

사람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이루어지긴 하나봅니다.

한때 카톡 이모티콘 입점하는건 포기하기도 했었는데..ㅠㅜ

 


오늘 드디어 슈가글라이더 이모티콘 카톡에 출시했습니다~!!!

 

 

라라라라라~~♪

 

솔직히 완전 신기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

 

ㅎㅎㅎㅎ

 

3년전부터 카톡에 슈가글라이더 이모티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 첫장식이 제꺼라니 ㅋㅋㅋㅋ

 

아잉~~!!! 부끄 부끄 ( >w< )

 

 

나름 동영상도 만들어 봤어요. ^^

(페이스북에는 링크도 시켜봤어요.ㅎㅎ)

 

 

 

아무조록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욤~~~*^__^*

 

*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슈가글라이더'를 검색해주세요^^


フクロモモンガの些細な日常~!
顔文字発売されました。
多くの関心お願い致します~^^。 

フクロモモンガ絵文字
http://bit.ly/Sugar_Glider

sugar glider ic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