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일지_2 판다마우스 근황에 대해서..

by .하야루비. 2017. 3. 14.


근황 1.

카카오톡에 준비했던 판다마우스 기념일&이벤트편이 미승인이

난 관계로 '판다마우스의 소소한일상.3'으로 다시금 도전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24개 이미지 전체를 일상에서는 쓰기 애매한 

기념일&이벤트편으로만 했던게 문제였던거 같아요.^^a  

일상+기념일&이벤트를 같이 섞어서 넣었던게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요즘 한답니다.ㅎㅎ


근황2. 

중국쪽으로 이모티콘 준비하고 있는데..음...

잘될지 모르겠어요.^^a

(1차적으로 이미지는 준비해서 보내놓은 상태이긴 한데..)


근항3.

신규캐릭터 준비하고 있어요.

이것도 우선 24개 이미지 준비해서 보내놓은 상태이긴 한데..

(실재로는 스티콘으로 갈까 싶어 40개 동작으로 준비했었어요)

음..우선 상황을 지켜봐야 할꺼 같아요^^a

판다마우스와 같이 묶어서 갈 생각으로 만든 아이로 

우리집 아이를 모델로 그린 슈가글라이더예요.




근황4.

조금씩 판&아리 웹툰 그리고 있어요.

평소에도 어떻게 만화 동선이나 흐름을 짤것인가 구상하고 

틈틈히 콘티작업이나 그림을 그리고 있긴 한데..

다른일들과 병행하다보니 쉽지가 않네요. ㅠ_ㅠa


근황.5

판다마우스 폰 케이스 2차 샘플 시안 다시 잡았어요.

이번에는 예시 사이즈에 맞춰서 재작업을 한지라

평소보다 그림 그리는 시간이 좀 더 길었던거 같아요.

한 그림당 해상도 300/픽셀 사이즈 2500*4100정도였네요.ㅎㅎ




근황.6

그라폴리오 챌린지 식물도감쪽 판다마우스로 응모해 볼려고 합니다.

잘되면...조금이라도 더 판마를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a

챌린지에 올리게 되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w<


----------------------------------------------------------------


추가로~!!

판다마우스 이모티콘 동작에서 

'이런것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라는거 댓글로 달아주시면 너무 감사할꺼 같아요^^


예를 들어서 

"나도 한입만" "소오름" "느낌한 아리"

"공포에 질린 판" "도망가는 판" 

이런식으로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