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일지_5 판다마우스 관련 이야기 오랜만에 올리네요

by .하야루비. 2018. 6.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지란에 글을 적어보네요^^


1. 판&아리 제주편2화+지방선거 웹툰 올렸습니다.

제주편은 이번에 육지로 이사하면서 갑작스럽게 마무리를 하게 되었구요.

지방선거 웹툰은 주제를 '투표장에 가요'로 초첨을 맞춰서 이야기를 짜봤답니다.



2.그라폴리오/ ios 이모티콘 준비중입니다.

ios의 경우 처음 정지샷 스티커는 무료로 나올 예정이예요^^



3. 라인크리에이터스마켓 개발자 계정이 사라졌습니다!!( 완전 멘붕) 

개발자 계정이 사라졌는데 어떻게 찾을 방도가 안보이네요 ㅠㅜ


제 경우에는 LINE Creators Market의 초창기에 계정을 만들었는데요. 

그때는 라인크리에이터 마켓을 NAVER 계정으로도 접속이 가능했었거든요.

그게 현재까지 와서..지금까지 NAVER ID와 패스워드를 라인크리에이터스 마켓과 같이 쓰고 있었습니다.

(네이버 비번을 바꾸면 라인마켓 비번도 동일하게 바뀌는등 했었어요) 

E-MAIL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이사갈까 라는 생각도 하였습니다만,

그때 막 처음으로 올린 판다마우스가 몇만개나 되는 이모티콘속에서 전체 인기도 5위를 차지 하는등.

마켓에 접속하는데 탁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해 그냥 계속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였나요? 

갑자기 접속이 되지 않더군요. ㅠㅜ

평소처럼 접속을 시도하였는데..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라인에서는 지금도 버젓이 판매가 이뤄지고 있지만..저는 제 계정에 들어갈수가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판매금액에 대한 정산도 전혀 받을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메일 주소로 등록및 라인앱과 연동을 한것도 아닌지라..찾을 방도가 없네요 ㅠㅜ 


우선 가능한지 불가능하지 모르겠지만..일본 라인쪽에 메일로 문제점및 도움을 요청한 상태이긴 합니다만..

(한국 일본 같이 문의사항을 넣었습니다.) 

잘..해결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여차하면 제가 저자신을 신고해서 강제로 기존에 올라와 있는 스티커들을 삭제하고 

새로이 다시 라인개발자 계정을 만드는 방향도 고려하고 있는중이네요..ㅠㅜ

(그동안 쌓여있던 돈은 포기하고..)

 

암튼 상황이 이렇다보니 라인쪽에 스티커를 올리는 방향은 보류상태입니다. 

 

 

(일본쪽)라인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좀 시간이 걸릴듯 싶습니다만, 어찌 어찌 해결이 될듯 싶어요 ㅠㅜ

정말 다행 다행..흑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