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복귀 후 딱 1년 된 날..그간의 행적

by .하야루비. 2019. 6. 2.

오늘로 다시 작가로서 복귀 후 딱 1년 된 날이더군요. ^^

그러면서 1년간 어떤 일을 했었나..하고 돌이켜 보았어요.


 1. 위챗에 판다마우스외 다수 이모티콘 출시. (hayaruby 작가로서 활동 / 친구의 도움으로 가능했어요.)

 2. 오지큐마켓에 판다마우스외 다수 이모티콘 출시.(하야루비를 검색해 주세요^^)

 3. 모히톡에 판다마우스외 다수 이모티콘 출시(이번에 친구가 된 작가님이 알려주셔서 모히톡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어요.)

 4. 라인크리에이터스마켓에 이모티콘 출시

 5. ios i메세지에 이모티콘 출시. (맥북사고 개발자등록하고..삽질 많이 했어요) 

--위챗,오지큐,모히톡,라인크리에이터스마켓,ios는 같은 이미지로도 올릴수가 있어요. ^^

 6. 틱톡 시작

 7. 판다마우스 만화 다시 재시도. 네이버 도전만화/다음웹툰리그2부에서 연재중에 있으며, 곧 마지막화 올려요.

(예전에 흐지부지 끝나버려서 이번에는 끝까지 완주하고 싶다는 욕심에 진행하게 된 만화였어요.)


 8. 카톡 이모티콘 "판다마우스의 소소한 일상.3" "말랑몰랑 판다마우스" 출시 / 신규 판 이모티콘 작업중

 9. 판다마우스 굿즈 개인 제작및 이벤트로 굿즈 나눔.

10. 서울 겨울 일러스트페어 준비중( 처음으로 오프라인 마켓에 판다마우스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랍니다~아무조록 기대해주세욤)

11. 페이스북 판다마우스 이모티콘 준비중(근데 요건 미정..아직은 미정..열심히 준비중이긴 한데 모르겠어요.ㅠㅜ되면 좋겠지만..흑흑흑)

12. 판다마우스 양모인형 간간히 준비중(판다마우스 양모인형은 하율님이 제작하고 있어요)


대략적으로 1년간 한 행적들을 정리해서 적어보았는데..

뭔가 나름 많은 일을 진행한 듯 하면서도 애매한..ㅎㅎㅎ



항상 판다마우스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내년에는 좀 더 알차고 정말 좋은 소식들로 찾아뵐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