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ndaMouse의 소소한 일상/웹툰

판다마우스 만화_영덕 고래불해수욕장에서 만난 조개물회!

by .하야루비. 2022. 7. 28.

급한 일들 몰아친 거 끝내놓고

잠깐의 힐링을 가질겸 영덕에 바다보러 갔었어요.

원래 1시간 40분이면 가는 거리를...

길을 잘못 타는 바람에 2시간 30분이 걸렸었네요. ㅠㅠ

 

영덕 하면 어디로 갈까? 하다가 고래불해수욕장으로 직진!

 

바다를 좀 넓게 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거기서 만난 조개 물회..

솔직히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들어가서 먹어보았는데

와...

10%의 독특함과 90%의 익숙함이라고 할까요??

즐겁고 맛있었어요.

 

이날 먹었던게

조개물회,된장찌개,김치찌개,밥 한사람당 2공기 반, 반찬 나온건 싹쓸이

아! 반찬은 소박 깔끔 정갈하면서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재미있고 즐겁고 행복하고 포근하게 밥을 먹어서 그럴까요?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어 만화로나마 소개하고 싶었답니다 :) 

 

댓글